|
|
|
|
|
|
|
|
|
|
|
|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
참여자수 6명 |
|
|
|
|
|
|
|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
|
|
스프링 - 기회를 낚아채는 충동의 힘 닉 태슬러 지음, 이영미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CEO 칭기스칸 - 유목민에게 배우는 21세기.. 김종래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생각을 뛰게 하라 - 뜻밖의 생각을 뜻대로 실.. 노나카 이쿠지로 & 가쓰미 ..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
|
|
|
|
|
|
|
|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경제학/경제일반 |
|
팝콘과 아이패드 - 세상을 움직이는 숨은 경제이야기 |
|
리처드 맥킨지 지음, 윤미나 옮김
비즈니스맵
2010-04-07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가격 차별화... 기업이 소비자에 따라 다른 가격을 매기는 전략을 의미합니다. 동일한 가격을 제공하는 것보다 소비자에 따라 다른 가격을 매기는 것이 기업에 더 이익이 된다는 주장입니다. 그렇다면 기업은 가능할 경우 언제나 가격을 차별화해야할 겁니다. 이론적으로는 모든 소비자 한 명 한 명마다 최대한 받아낼 수 있는 가격을 알아내서 그 가격을 제시하는 것이 최상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기업들은 소비자들을 크게 .. |
|
|
|
|
예병일 |
|
2010-04-15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