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몰입 - 인생을 바꾸는 자기 혁명 -.. 황농문 지음
참여자수 10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참여자수 6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참여자수 8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예병일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경제경영 > 경제학/경제일반
 팝콘과 아이패드 - 세상을 움직이는 숨은 경제이야기
  리처드 맥킨지 지음, 윤미나 옮김 비즈니스맵 2010-04-07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가격 차별화와 가격 민감성 & 예경모 지역 독서모임 안내(은평,서대문,부산,성남시,창원시)
가격 차별화... 기업이 소비자에 따라 다른 가격을 매기는 전략을 의미합니다. 동일한 가격을 제공하는 것보다 소비자에 따라 다른 가격을 매기는 것이 기업에 더 이익이 된다는 주장입니다. 그렇다면 기업은 가능할 경우 언제나 가격을 차별화해야할 겁니다. 이론적으로는 모든 소비자 한 명 한 명마다 최대한 받아낼 수 있는 가격을 알아내서 그 가격을 제시하는 것이 최상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기업들은 소비자들을 크게 ..
예병일 2010-04-15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