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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
참여자수 7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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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
참여자수 7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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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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폰더 씨의 실천하는 하루 - 하루하루.. 앤디 앤드루스 지음, 하윤숙..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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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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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 경영에 답하다 - 서재에서 만나는 최고.. 이훈범 지음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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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들의 생각은 어떻게 실현됐을까 스콧 벨스키 지음, 이미정 ..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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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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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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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시/희곡 > 일본소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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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고교야구 여자 매니저가 피터 드러커를 읽는다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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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와사키 나쓰미 지음, 권일영 옮김
동아일보사
2011-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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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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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2 건
칼럼 1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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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업의 목적과 사명을 정의할 때 , 출발점은 단 하나뿐이다 . 바로 고객이다 . 사업은 고객에 의해 정의된다 .” 피터 드러커가 < 매니지먼트 > 에서 말했듯 기업이나 조직의 존재 이유는 고객에 의해서 규정됩니다 . 고객이 누구인지 , 고객이 무엇을 원하는지를 정확히 알아야 올바른 일이나 사업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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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승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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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08-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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