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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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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
참여자수 6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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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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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만불짜리 습관 - 브라이언 트레이시..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서..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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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석희 스타일 - 우리 시대 모든 프.. 진희정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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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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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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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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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점에 서다 : Back to the basi.. 사토 료 지음, 강을수 옮김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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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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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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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버튼 마케팅 - 소비자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16가지 감정 버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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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리 페이그 지음, 안진환 옮김
해냄
2007-05-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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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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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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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홍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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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보다도 내가 파는것이 무엇인지를 잘 정의할수 있어야 겠다. 그것도 판매자의 입장이 아닌 구매자의 입장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고객이 사고 싶은걸 팔아야 한다 . 그래야 고객도 나도 함께 웃을 수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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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홍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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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12-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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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기 스스로 '이성적'이라고 말하는 고객도 사실은 감정에 따라 구매 결정을 내린다고 한다. 결국 우리는 감정적인 고객에게 제품을 파는 셈이다. 그래서 고객에게 긍정적이고 좋은 감정을 보내 주어야 한다. 그것이 우리가 고객에게 줄 수 있는 최상의 '가치' 인 것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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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홍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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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12-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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