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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의경제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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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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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 근육을 키우는 '3초 법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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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핫버튼 마케팅 - 소비자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16가지 감정 버튼
  베리 페이그 지음, 안진환 옮김 해냄 2007-05-03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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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에 대한
 
장홍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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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은 눈에 보이지 않는 것을 구매한다
  무엇보다도 내가 파는것이 무엇인지를 잘 정의할수 있어야 겠다. 그것도 판매자의 입장이 아닌 구매자의 입장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고객이 사고 싶은걸 팔아야 한다 . 그래야 고객도 나도 함께 웃을 수 있다.
장홍진 2009-12-22
기분 좋은 제품이 성공한다
  자기 스스로 '이성적'이라고 말하는 고객도 사실은 감정에 따라 구매 결정을 내린다고 한다. 결국 우리는 감정적인 고객에게 제품을 파는 셈이다. 그래서 고객에게 긍정적이고 좋은 감정을 보내 주어야 한다. 그것이 우리가 고객에게 줄 수 있는 최상의 '가치' 인 것이다.
장홍진 2009-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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