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
참여자수 16명 |
|
|
|
|
|
|
폰더 씨의 실천하는 하루 - 하루하루.. 앤디 앤드루스 지음, 하윤숙.. |
참여자수 3명 |
|
|
|
|
|
|
|
10-10-10, 인생이 달라지는 선.. 수지 웰치 지음, 배유정 옮.. |
참여자수 4명 |
|
|
|
|
|
|
|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 꿈을 품은 모.. 이지성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5%는 불가능해도 30%는 가능하다 - 열정의.. 김쌍수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삼국지 경영학 - 위대한 영웅들의 천하경영과 .. 최우석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핫버튼 마케팅 - 소비자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16가지 감정 버튼 |
|
베리 페이그 지음, 안진환 옮김
해냄
2007-05-03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장홍진
|
|
|
|
|
|
|
|
|
|
|
|
|
|
|
무엇보다도 내가 파는것이 무엇인지를 잘 정의할수 있어야 겠다. 그것도 판매자의 입장이 아닌 구매자의 입장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고객이 사고 싶은걸 팔아야 한다 . 그래야 고객도 나도 함께 웃을 수 있다. |
|
|
|
|
장홍진 |
|
2009-12-22 |
|
|
|
|
|
|
|
|
자기 스스로 '이성적'이라고 말하는 고객도 사실은 감정에 따라 구매 결정을 내린다고 한다. 결국 우리는 감정적인 고객에게 제품을 파는 셈이다. 그래서 고객에게 긍정적이고 좋은 감정을 보내 주어야 한다. 그것이 우리가 고객에게 줄 수 있는 최상의 '가치' 인 것이다. |
|
|
|
|
장홍진 |
|
2009-12-22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