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WHO 후 - 내 안의 100명의 힘 밥 보딘 지음, 김명철 옮김 |
참여자수 9명 |
|
|
|
|
|
|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 7.. 김수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당신이 이기기 전에는 끝이 아니다 -.. 최일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CEO의 저녁 식탁 - 성공의 모든 .. 제프리 J. 폭스 지음, 노.. |
참여자수 3명 |
|
|
|
|
|
|
킹핀 - 최고의 프로만 아는 성과 창출의 비밀 전옥표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5%는 불가능해도 30%는 가능하다 - 열정의.. 김쌍수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
|
|
|
|
|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
|
|
|
|
|
|
|
|
환율상승?하락?절상?절하?... 환율 움직임 이해하기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핫버튼 마케팅 - 소비자의 구매욕을 자극하는 16가지 감정 버튼 |
|
베리 페이그 지음, 안진환 옮김
해냄
2007-05-03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장홍진
|
|
|
|
|
|
|
|
|
|
|
|
|
|
|
무엇보다도 내가 파는것이 무엇인지를 잘 정의할수 있어야 겠다. 그것도 판매자의 입장이 아닌 구매자의 입장에서 이루어져야 한다. 고객이 사고 싶은걸 팔아야 한다 . 그래야 고객도 나도 함께 웃을 수 있다. |
|
|
|
|
장홍진 |
|
2009-12-22 |
|
|
|
|
|
|
|
|
자기 스스로 '이성적'이라고 말하는 고객도 사실은 감정에 따라 구매 결정을 내린다고 한다. 결국 우리는 감정적인 고객에게 제품을 파는 셈이다. 그래서 고객에게 긍정적이고 좋은 감정을 보내 주어야 한다. 그것이 우리가 고객에게 줄 수 있는 최상의 '가치' 인 것이다. |
|
|
|
|
장홍진 |
|
2009-12-22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