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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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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
참여자수 6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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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 7.. 김수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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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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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 경영에 답하다 - 서재에서 만나는 최고.. 이훈범 지음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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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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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점에 서다 : Back to the basi.. 사토 료 지음, 강을수 옮김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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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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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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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인메이커 - How to Become a Rainmak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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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프리 J. 폭스 지음, 최영철 옮김
더난출판사
2002-0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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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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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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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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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말을 듣지 않고, 고객에게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은 자신의 문제에 관심이 있는 사람입니다. 입장을 바꿔놓고 생각해보면 당연한 것이지만, 막상 현실에서는 그렇게 생각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객의 말을 집중해서 듣고, 고객의 관점에서 일을 바라보며 그의 문제를 해결해주려 노력해야 합니다. 상대방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상대방의 말을 주의깊게 들으며, 상대방의 문제를 해결해주려 노력하는 것...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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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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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9-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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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바른 삶을 살아가는 좋은 방법은 내가 남들로부터 대우받고 싶은 대로 타인들을 대우하는 것입니다. 그런 대우와 배려는 결국 나에게로 돌아와 내 삶을 행복하고 풍요롭게 만들어주기 때문이지요. 고객도 마찬가지입니다. 경제활동 주체인 우리는 누구나 생산자이면서 소비자입니다. 직장에서 고객을 상대하는 우리는 가정으로 돌아오면 고객으로서, 소비의 주체로서 생활하게 됩니다. 우리가 '고객으로서의 나'를 잊지 않고 업무에 임할 수 있다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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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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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09-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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