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
WHO 후 - 내 안의 100명의 힘 밥 보딘 지음, 김명철 옮김 |
참여자수 9명 |
|
|
|
|
|
|
긍정이 만드는 세 가지 기적 - 원하.. 천명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PING 핑 - 열망하고, 움켜잡고,.. 스튜어트 에이버리 골드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 7.. 김수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스티브 잡스 무한 혁신의 비밀 - 스티브 잡스.. 카민 갤로 지음, 박세연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
경영자가 된다는 것 - 인간, 시장, 전략, .. 이타미 히로유키 지음, 이혁..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
|
|
|
|
|
|
|
|
환율상승?하락?절상?절하?... 환율 움직임 이해하기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마케팅 슈퍼스타 |
|
제프리 J. 폭스 지음, 정준희 옮김
더난출판사
2004-03-21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4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4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
|
'고객'을 이해하는 것이야말로 비즈니스 성공의 핵심입니다. 우리에게 월급을 주는 고객, 그 고객은 우리가 끊임 없이 관심을 가져야할 소중한 존재입니다. 유명한 마케터인 제프리 폭스는 고객과 관련해, "절약보다는 손해에 초점을 맞춰라"라고 강조합니다. 고객은 무엇인가를 절약하기보다는 손해를 보지 않으려는 데 더 신경을 쓰는 경향이 있다는 겁니다. 예를 들어 100달러의 손해를 보지 않는 길과 100달러를 절약하는 길, 이 두 가.. |
|
|
|
|
예병일 |
|
2007-08-08 |
|
|
|
|
|
|
|
|
"잔반을 줄이면 반찬의 가지수가 늘어납니다." 제가 아워홈이라는 회사가 운영하는 한 구내식당의 벽에 걸려 있는 플랭카드에서 본 문구입니다. 워딩이 정확한지는 잘 기억이 나지 않지만, 이런 내용이었습니다. 이 문장을 보고 '감탄'한 기억이 납니다. 대개는 "잔반을 줄입시다!"나 "반찬을 남기지 맙시다!", "먹을 만큼만 가져가시기 바랍니다!"라는 표현을 많이 씁니다만, 어떤 문장이 '고객'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만든 것인지 물.. |
|
|
|
|
예병일 |
|
2007-06-08 |
|
|
|
|
|
|
|
|
"나이키가 갖고 있는 것은 시장이지 신발공장이 아니다."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이익을 내려면 '시장'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그 시장은 '고객'을 의미합니다. 이미 높은 수익을 자랑하는 '미래형 기업들'은 고객과 시장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시장을 확보하는 것이 먼저이고, 그 시장에서 판매할 물건을 만드는 '공장'은 그 다음의 문제라는 것이지요. "시장은 공장을 만들 수 있지만, 공장은 시장을 만들 수 없.. |
|
|
|
|
예병일 |
|
2005-07-20 |
|
|
|
|
|
|
|
|
"내 월급은 고객이 주는 것이다. 고객은 나를 해고할 수도 있다." 훌륭한 기업이나 성공한 사람들은 이 사실을 가슴 깊이 새겨 놓고 있습니다. 그 기업의, 그 개인의 생존과 번영이 고객에 달려있다는 사실을 말입니다. 급료는 사장이나, 장관, 기획예산처에서 나오는 것이 아닙니다. 노동조합도 아니지요. 급료는 기업체 직원이라면 고객, 공무원이라면 납세자인 일반 국민이 주는 것입니다. 단기적으로는 그 사실이 눈에 잘 보이지 않을지라.. |
|
|
|
|
예병일 |
|
2005-07-13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