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참여자수 12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참여자수 7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예병일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예병일
심리학의 초두효과와 첫인상의 중요성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리더십 -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경제.경영 총서 24
  필립 코틀러 외 지음, 김정구 옮김 세종서적 2003-01-0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판매하고 나서 만드는 마케팅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대부분 마케팅이란 물건을 판매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가 만든 제품을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많이 판매할 것인가를 고민하는 것이 마케팅이라는 얘기지요. 하지만 요즘 앞서가는 일부 기업들은 마케팅을 '만들어 파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거꾸로 '팔고 나서 만드는 것'이라고 정의합니다. '자산중심의 사고'와 '고객중심의 사고'의 차이입니다. 그리고 이런 '팔고 나서 만드는 마케팅'이 가능해..
예병일 2005-07-14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