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참여자수 7
엄마를 부탁해 신경숙 지음
참여자수 7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리더십 -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경제.경영 총서 24
  필립 코틀러 외 지음, 김정구 옮김 세종서적 2003-01-0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판매하고 나서 만드는 마케팅
"마케팅이란 무엇인가?" 대부분 마케팅이란 물건을 판매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우리가 만든 제품을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많이 판매할 것인가를 고민하는 것이 마케팅이라는 얘기지요. 하지만 요즘 앞서가는 일부 기업들은 마케팅을 '만들어 파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거꾸로 '팔고 나서 만드는 것'이라고 정의합니다. '자산중심의 사고'와 '고객중심의 사고'의 차이입니다. 그리고 이런 '팔고 나서 만드는 마케팅'이 가능해..
예병일 2005-07-14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