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
참여자수 6명 |
|
|
|
|
|
|
|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
참여자수 16명 |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존 맥스웰의 위대한 영향력 - 마음을.. 존 맥스웰 & 짐 도넌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 꿈을 품은 모.. 이지성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폰더 씨의 실천하는 하루 - 하루하루.. 앤디 앤드루스 지음, 하윤숙.. |
참여자수 3명 |
|
|
|
|
|
|
CEO 칭기스칸 - 유목민에게 배우는 21세기.. 김종래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클라우드 혁명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로소프트 -.. 오카지마 유시 지음, 김정환.. |
참여자수 2명 |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기분 좋게 속여라! 성공 웹카피 전략 |
|
윤주협 지음
제우미디어
2003-08-2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내가 하고 싶은 말만 해서는 안됩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읽고, 그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말해야 합니다. 제품을 판매할 때는 고객에게. 비즈니스 협상을 할 때는 그 상대방에게. 데이트를 할 때는 연인에게. 그래야 그 말이 상대방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래야 성과를 이룰 수 있습니다. 집 담벼락에 자전거를 주차하는 많은 사람들로 불편을 겪던 한 중국인. 그가 "주차금지", "제발 주차하지 말아주세요"... 처럼 자신의 불편.. |
|
|
|
|
예병일 |
|
2004-06-04 |
|
|
|
|
|
|
|
|
좋은 글 한 줄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입니다. 마케팅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저는 예전에 언론계에 있을 때, 글을 잘 쓰는 사람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을 따라하면서 글 잘쓰는 법을 배우려 노력했습니다. 글을 잘 쓰기 위한 원칙을 한마디로 요약해 말씀드린다면, '쉽고 짧게'입니다. 우선 글은 쉬워야합니다. 중1 학생이 읽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수준으로 글을 써야합니다. 어려운 단어, 전문용어들이 불쑥불쑥 튀어나오는,.. |
|
|
|
|
예병일 |
|
2004-04-26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