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
참여자수 7명 |
|
|
|
|
|
|
|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
참여자수 6명 |
|
|
|
|
|
|
|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
참여자수 16명 |
|
|
|
|
|
|
인생흥행의 법칙 - 영화감독 정초신.. 정초신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10-10-10, 인생이 달라지는 선.. 수지 웰치 지음, 배유정 옮.. |
참여자수 4명 |
|
|
|
|
|
|
|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 7.. 김수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경영자가 된다는 것 - 인간, 시장, 전략, .. 이타미 히로유키 지음, 이혁..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
|
|
|
|
|
|
|
|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글로벌 브랜드를 꿈꾸는 |
|
김승범 지음, 신철호 감수
흐름출판
2005-09-2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길윤웅
|
|
|
|
|
|
|
|
|
|
|
|
|
|
|
장수 브랜드의 비결은 일관된 컨셉 유지 브라보콘, 활명수, 새우깡, 바나나우유, 초코파이 그리고 칠성사이다 등등 이들 제품은 우리가 일상 생활속에서 쉽게 떠올릴 수 있는 제품들이다. 우리가 이런 제품들을 떠올릴 수 있는 것은 어떤 이유에서 일까. 단순히 제품이 오래되었기 때문일까. 우리는 왜 그 제품을 기억의 맨 앞 사다리에서 놓게 되는 걸까. 기업의 광고나 마케팅 활동에 힘입은 바 기억할 수 있는 이유도 있다. 그러나 그.. |
|
|
|
|
길윤웅 |
|
2005-11-01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