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참여자수 12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참여자수 6
몰입 - 인생을 바꾸는 자기 혁명 -.. 황농문 지음
참여자수 10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박승원
스티브 잡스의 열정... "돈과 명예를 얻지 못하더라도 끝까지 자신의 길을 고집하..
예병일
환율상승?하락?절상?절하?... 환율 움직임 이해하기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한국 최고의 브랜드 - 글로벌 브랜드를 꿈꾸는
  김승범 지음, 신철호 감수 흐름출판 2005-09-2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한국 최고의 브랜드
장수 브랜드의 비결은 일관된 컨셉 유지 브라보콘, 활명수, 새우깡, 바나나우유, 초코파이 그리고 칠성사이다 등등 이들 제품은 우리가 일상 생활속에서 쉽게 떠올릴 수 있는 제품들이다. 우리가 이런 제품들을 떠올릴 수 있는 것은 어떤 이유에서 일까. 단순히 제품이 오래되었기 때문일까. 우리는 왜 그 제품을 기억의 맨 앞 사다리에서 놓게 되는 걸까. 기업의 광고나 마케팅 활동에 힘입은 바 기억할 수 있는 이유도 있다. 그러나 그..
길윤웅 2005-11-01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