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NoData NoData
참여자수 843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참여자수 12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회사의 운명을 바꾸는 역발상 마케팅
  여준상 지음 원앤원북스 2004-03-1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1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역발상은 상식, 습관 그리고 고정관념의 껍질을 벗겨내는 것
최근 우리 시장에서 히트하는 브랜드는 어떤 것이 있나, 그리고 제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가? 무수한 광고와 제품속에서 우리가 먼저 기억하고 떠올릴 수 있는 제품이 있다면 무엇이 있는가? 이 시간 마케터들의 고민은 계속된다. 약통같은 느낌의 껌, ‘자일리톨’, 상식을 깬 편의점의 히트상품, ‘삼각김밥’, 강남 테헤란로에 집중된 스타벅스의 특정지역 다점포 진출전략, 레인콤의 MP3플레이어 아이리버의 디자인 집중 전..
길윤웅 2004-05-17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