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마지막 강의 랜디 포시 지음,제프리 재슬..
참여자수 12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참여자수 7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참여자수 7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마음 근육을 키우는 '3초 법칙'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앗! 사버렸다 - 그녀에게 강림하는 지름신의 비밀
  마쓰모토 토모코 지음, 서명숙 옮김 넥서스BIZ 2008-01-2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여자의 행복을 자극하라
여자의 행복을 자극하라 소비자들의 구매심리 분석은 타켓이 있는 마케팅 활동을 통해 매출 향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그러나 모든 결과가 100% 원하는 대로 나오지 않는다. 이론과 경험을 바탕으로 출시한 제품도 시장상황이나 사회적 트렌드에 따라서 전혀 원하지 않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상품기획자는 판매와 매출향상에 기여할 수 있다는 확고한 자신감이 있으면서도 한편으로 불안한 것은 이러한 예상치 못한 변수의 출현이 존재..
길윤웅 2008-02-19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