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
|
|
|
|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
참여자수 6명 |
|
|
|
|
|
|
|
|
|
|
백만불짜리 습관 - 브라이언 트레이시..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서.. |
참여자수 3명 |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경영자가 된다는 것 - 인간, 시장, 전략, .. 이타미 히로유키 지음, 이혁.. |
참여자수 3명 |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생각을 뛰게 하라 - 뜻밖의 생각을 뜻대로 실.. 노나카 이쿠지로 & 가쓰미 ..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환율상승?하락?절상?절하?... 환율 움직임 이해하기 |
|
|
|
|
|
|
|
|
|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게릴라 마케팅 - 마케팅 전쟁에서 열정과 민첩함으로 승부하는 게릴라 마케터들의 지침서 |
|
제이 콘래드 레빈슨 지음, 박희라 옮김
비즈니스북스
2009-04-0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
|
|
가치는 가격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그리고 인식된 가치는 가치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사람들은 자기가 내는 돈에 비해 더 좋은 품질로 보답하는 제품과 서비스라면 가격이 더 비싸도 지불할 것이다. 그리고 돈에 비해서 더 나은 품질로 보답한다고 믿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서도 더 비싼 가격을 지불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롤스로이스는 벌써 문을 닫았을 것이다. 페라리도 예전에 끝장났을 것이다. 제품의 가치>제품.. |
|
|
|
|
윤영진 |
|
2009-04-20 |
|
|
|
|
|
|
|
|
경영자나 직장인에게 '마케팅'은 영원한 화두입니다. 숙명이기도 하지요. '인식된 가치'... 마케팅을 고민할 때 항상 염두에 두면 좋은 개념입니다. 이는 고객이 얻어갔다고 생각하는 가치를 의미합니다.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뒤, 획득했다고 스스로 생각하는 가치이지요. 가격보다 가치가 중요하고, 가치보다는 '인식된 가치'가 더 중요합니다. 예전에 윤석철 교수가 제시했던 '생존부등식'이라는 개념이 떠오릅니다. .. |
|
|
|
|
예병일 |
|
2009-04-17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