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3 Wedn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참여자수 16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참여자수 7
마지막 강의 랜디 포시 지음,제프리 재슬..
참여자수 12
심리학의 초두효과와 첫인상의 중요성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환율상승?하락?절상?절하?... 환율 움직임 이해하기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게릴라 마케팅 - 마케팅 전쟁에서 열정과 민첩함으로 승부하는 게릴라 마케터들의 지침서
  제이 콘래드 레빈슨 지음, 박희라 옮김 비즈니스북스 2009-04-0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단순 밑줄 긋기 1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윤영진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생존마케팅
가치는 가격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그리고 인식된 가치는 가치보다 훨씬 더 중요하다. 사람들은 자기가 내는 돈에 비해 더 좋은 품질로 보답하는 제품과 서비스라면 가격이 더 비싸도 지불할 것이다. 그리고 돈에 비해서 더 나은 품질로 보답한다고 믿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해서도 더 비싼 가격을 지불할 것이다. 그렇지 않다면 롤스로이스는 벌써 문을 닫았을 것이다. 페라리도 예전에 끝장났을 것이다.   제품의 가치>제품..
윤영진 2009-04-20
마케팅에서의 가격과 가치, 그리고 '인식된 가치' & '함께 책 밑줄긋기'가 시작됩니다
경영자나 직장인에게 '마케팅'은 영원한 화두입니다. 숙명이기도 하지요.   '인식된 가치'... 마케팅을 고민할 때 항상 염두에 두면 좋은 개념입니다. 이는 고객이 얻어갔다고 생각하는 가치를 의미합니다. 고객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한뒤, 획득했다고 스스로 생각하는 가치이지요. 가격보다 가치가 중요하고, 가치보다는 '인식된 가치'가 더 중요합니다.   예전에 윤석철 교수가 제시했던 '생존부등식'이라는 개념이 떠오릅니다. ..
예병일 2009-04-17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