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참여자수 7
마지막 강의 랜디 포시 지음,제프리 재슬..
참여자수 12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참여자수 6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왜 그녀는 저런 물건을 돈 주고 살까? - Why She Buys
  브리짓 브레넌 지음, 김정혜 옮김 비즈니스북스 2010-05-0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여성과 남성의 심리 차이와 마케팅
남성의 뇌와 여성의 뇌의 차이가 우리의 학습방식, 놀이방식, 투쟁방식, 감정과 정보를 처리하는 방식, 그리고 궁극적으로는 비즈니스 메시지에 반응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친다... 저자의 주장입니다. 여성과 남성이 다르니 비즈니스나 마케팅도 그에 맞게 해야한다는 얘깁니다. '도움요청'에 대한 여성과 남성의 생각 차이를 보여준 위 사례는 미소를 자아내게하면 동시에 고개를 끄덕이게 합니다. 이렇게 생각이 다르니 애인이나 부부가 가끔씩..
예병일 2010-05-13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