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
|
|
|
|
|
|
|
|
|
|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 - 참을 수 .. 말콤 글래드웰 지음, 김태훈.. |
참여자수 2명 |
|
|
|
|
|
|
CEO 칭기스칸 - 유목민에게 배우는 21세기.. 김종래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스티브 잡스 무한 혁신의 비밀 - 스티브 잡스.. 카민 갤로 지음, 박세연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고객이 최고의 마케터다 |
|
데이브 볼터 외 지음, 이존기 외 옮김
토네이도
2006-11-26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송숙희
|
|
|
|
|
|
|
|
|
|
|
|
|
|
|
고객을 엮어라 얼마 전 인터넷을 검색하다 책 한 권을 무료로 주겠다는 안내를 받았다. 책을 주되, 그냥 공짜로 주기만 하는 게 아니라 책을 공짜로 받는 대신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쓰고 주위 사람에게 책을 소개하는 등 일련의 활동을 해야 한다는 단서가 붙어있었다.단서는 부담스러웠지만 그냥 주겠다는 책의 제목이 <고객이 최고의 마케터다>인 바람에신청을 했다. (공짜 싫어하는 사람, 있음 나와보라 그래!) 우선 에이전트캠.. |
|
|
|
|
송숙희 |
|
2006-12-08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