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참여자수 7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참여자수 9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예병일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고객이 최고의 마케터다
  데이브 볼터 외 지음, 이존기 외 옮김 토네이도 2006-11-26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송숙희
서가가기
 
고객을 엮어라
고객을 엮어라 얼마 전 인터넷을 검색하다 책 한 권을 무료로 주겠다는 안내를 받았다. 책을 주되, 그냥 공짜로 주기만 하는 게 아니라 책을 공짜로 받는 대신 책을 읽고 독후감을 쓰고 주위 사람에게 책을 소개하는 등 일련의 활동을 해야 한다는 단서가 붙어있었다.단서는 부담스러웠지만 그냥 주겠다는 책의 제목이 <고객이 최고의 마케터다>인 바람에신청을 했다. (공짜 싫어하는 사람, 있음 나와보라 그래!) 우선 에이전트캠..
송숙희 2006-12-08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