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참여자수 12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참여자수 8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참여자수 6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예병일
인문학 > 교양 인문학교양 인문학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웅현의 창의성과 소통의 기술
  강창래 외 지음 알마 2009-08-26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2    칼럼 1   
이 책에 대한
 
권영애
서가가기

조광래
서가가기

이효재
서가가기

황수천
서가가기
 
인문학으로 광고하다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인가? 창의성의 재료는 “일상” 이고 창의성 키우기의 전제조건은 “잘 ” 입니다. “잘”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1. “열심히” 해야 합니다. 열심히는 “몰입”해야 한다고 표현하고 싶습니다. “몰입”이 “열심”의 기준이고 “몰입”하지 않았다면 열심히 하지 않았다는 뜻입니다. 2. “새롭게” 인식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관점으로 보고, 듣고, 느끼고, 생각하고 체험하라..
권영애 2011-07-12
다르다, 그리고 비슷하다
다르다는 낱말을 따뜻하게 만들면 비슷하다가 된다. 비슷하다는 말은 다르기 때문에 갈라지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할 수 있다는 뜻이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박웅현님의 광고가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면서, TV다큐멘터리 프로그램에서도 그 분과의 인터뷰를 몇 번 보았습니다. 이 책에서는 인터뷰 내용과 함께 강창래님의 이야기를 함께 들을 수 있어서 더 좋았는데, 많은 인상깊은 글귀 중에서 위의 구절이 참 좋아서 핸드폰에도 저..
이효재 2010-06-20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