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참여자수 7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NoData NoData
참여자수 843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예병일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예병일
마음 근육을 키우는 '3초 법칙'
예병일
자기계발 > 인간관계
 원하는 것을 끌어내는 영향력의 기술
  케빈 호건 지음, 김광수 옮김 이파로스 2005-03-06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초보자, 고객은 적지만 고객에게 쓸 시간은 많다
결국 마음가짐, 자세의 문제입니다. 누구나 처음에는 초보자입니다. 자동차를 판매하는 사람도, 부동산을 중개해주는 사람도, 식당 주인도. 지금 아무리 좋은 성과를 올리고 있다 해도, 처음 그 일을 시작했을 때는 초보자였습니다. 초보자는 힘듭니다. 처음 해보는 일 자체가 힘들고, 찾아주는 고객이 적어 힘듭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초보자가 아니라, 베테랑 부동산 중개인을, 손님이 많아 맛있어 보이는 식당을 찾기 때문입니다. 그럴 때..
예병일 2005-03-15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