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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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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
참여자수 7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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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
참여자수 6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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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자 오빠 부자 동생 로버트 기요사키 외 지음, .. |
참여자수 4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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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 - 참을 수 .. 말콤 글래드웰 지음, 김태훈..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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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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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과 채찍 - 목표로 유인하는 강력한 행동전.. 이언 에어즈 지음, 이종호...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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킹핀 - 최고의 프로만 아는 성과 창출의 비밀 전옥표 지음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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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율상승?하락?절상?절하?... 환율 움직임 이해하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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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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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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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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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콜라 게겐 지음, 고경란 옮김, 김현경 해설
지형
2006-0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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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4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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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4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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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자꾸 무언가를 제시하면 그 고객도 그에 대한 응답을 하려한다. 문제는 어떻게 자연스럽고 효과적으로 정보를 나누어 제시하는가 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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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홍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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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10-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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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와 내 상품을 많이 보여주고 알려야 한다. 처음 한 두번은 효과가 없더라도 어느 순간 폭발적으로 내 고객이 늘어날 것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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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홍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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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10-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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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타이와 점퍼, 넥타이와 양복. 1990년대 서울방송과 조선일보에서 일했을 때의 제 복장이었습니다. 전자는 사회부에서 경찰서를 담당했을 때의 복장이었고, 후자는 경제부에서 기업이나 정부를 담당했을 때의 복장이었지요. 경찰서의 형사들은 대개 노타이와 점퍼차림이었고, 비즈니스맨이나 관료들은 넥타이에 양복차림이었기 때문에 자연스레 그들과 맞춰 입었던 겁니다. TPO(Time, Place, Occasion)라는 원칙이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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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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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5-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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앵글로 색슨사람들이 유인책을 쓰는 것 중에 하나가 이 로우볼 테크닉이라는 것이 있다. 몸을 낮게 굽혀 볼을 던진다는 의미인데 바로 어떤 메리트를 제시하고 '예'라는 답변을 얻은 후에 시간에 지나서 그 메리트가 사라져도 그 결정의 효력은 지속된다는 것이다. 이것은 여러가지 상황에서 이용되는데 처음 어떤것이 좋아서 끌렸는데 그 이후로는 나쁜점이 보여도 그냥 수용하게 되는 예와 같다. 소개팅을 나가거나 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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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영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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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3-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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