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참여자수 6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 경영
 공감경영
  이치구 지음 올림 2007-02-1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세면대 거울에 붙어 있는 創(창의성)과 싱킹룸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창의성과 변화를 실천하는 혁신성. 이 시대 기업이 지속적으로 존재하고 성장하기 위한 필수요건입니다. 일본의 한 중소기업인 산요기기. 이 회사는 창의성을 강조하기 위해 화장실 세면대의 거울에까지 '창'(創)자를 붙여 놓고 있다고 합니다. '창의성'이 매일 몇번씩 '스토커'처럼 직원들을 따라다니며 '자극'을 주고 있는 셈입니다. 세면대 거울에 붙은 '창' 글자는 "좀 너무한다"라는 생각을 하게 했는..
예병일 2007-02-15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