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님의 정보
짜라
작성한 전체 노트 글 수 : 175
글 수 : 81
링크 메모 수 : 0
책 밑줄 긋기 수 : 94
'짜라'님의 노트검색
검색
짜라
경제경영
IT과학
정치
사회
생활문화
연예오락
이야기
지식
짜라
전체보기 (175)
책이야기 (20)
뉴스 (0)
정보와 지식 (3)
사는 이야기 (69)
사진앨범 (0)
독서일기 (59)
링서스 버그 (3)
경제/경영 (4)
여행/오지탐험 (17)
  짜라
가끔은 바보처럼 -  짜라노트
인문학 > 인문학산책
 지식 e - 시즌 2 - 가슴으로 읽는 우리시대의 智識
 EBS 지식채널ⓔ 엮음
 북하우스
 2007-12-16
이 책에 대한
지식e 2: 매스티지 신드룸
지식e 2권 P.27 삼성경제연구소의 명품 대중화 현상과 관련한 보고서... 최상위 중산층: 해외 문화 및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수용도가 높아 트렌드를 주도하고 '매스티지 브랜드'의; 주요고객이 되고 있는 집단 매스티지masstige: 대중용품Mass Product과 명품Prestige Product을 조합한용어로, '비교적 가격이 낮은 명품' 사물은 더 이상 기능을 가지는 것이 아니라 하나의 힘을 가진다. 그렇다면 그것은 기..
2010-03-24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