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참여자수 16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참여자수 6
NoData NoData
참여자수 843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예병일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디테일과 주은래 총리의 국수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Unitas Brand Vol.1 - 2007
  바젤커뮤니케이션 편집부 엮음 (주)바젤커뮤니케이션 2007-10-28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양찬웅
서가가기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뭔가 이상한 이 이야기들은 컨설팅 회사의 브랜드 담당자 앨리스가 오즈의 마법사를 만나서 대화하는 내용이다.말하자면 2010년의 현실세계에 정신적으로 송환된 마법사가  대한민국이라는 이상한 나라에서 앨리스를 만나 브랜드와 마케팅을 가르쳐주는 내용이라 할 수 있다.순 엉터리 스토리인데 전하는 메시지는 명확하다.   현대 자본주의 시대에 재현된 신화-판타지가 곧 브랜드라는 이야기다. 영원한 것은 신이며, 신과 인간의 차..
양찬웅 2010-05-25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