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
참여자수 6명 |
|
|
|
|
|
|
|
|
|
|
|
|
|
|
PING 핑 - 열망하고, 움켜잡고,.. 스튜어트 에이버리 골드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존 맥스웰의 위대한 영향력 - 마음을.. 존 맥스웰 & 짐 도넌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경영자가 된다는 것 - 인간, 시장, 전략, .. 이타미 히로유키 지음, 이혁.. |
참여자수 3명 |
|
|
|
|
|
|
|
당근과 채찍 - 목표로 유인하는 강력한 행동전.. 이언 에어즈 지음, 이종호... |
참여자수 2명 |
|
|
|
|
|
|
|
CEO 칭기스칸 - 유목민에게 배우는 21세기.. 김종래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
|
|
|
|
|
|
|
|
|
|
|
|
|
|
|
|
|
|
|
|
외국도서 > 경제경영 |
|
The Complete Ceo (Paperback) - The Executive's Guide to Consistent Peak Performance |
|
마크 토마스 외 지음
John Wiley & Sons Inc
2006-07-10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고객'을 이해하는 것, 이것이야말로 비즈니스의 핵심입니다. CEO를 포함한 경영진은 고객의 중요성을 그 누구보다 잘 압니다. 회사의 성과를 책임져야하는 위치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역설적으로 경영진으로 올라갈 수록 고객과 멀어집니다. 추상적으로는 고객의 중요성을 잘 알면서도 실제로는 고객에 반하는 결정을 내리곤 하게되는 이유입니다. 고객을 이해하기 위한 최선의, 그리고 유일한 방법은 기업의 '최전방'으로 가보는 것입니다.. |
|
|
|
|
예병일 |
|
2009-08-27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