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참여자수 16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참여자수 9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참여자수 6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예병일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심리학의 초두효과와 첫인상의 중요성
예병일
외국도서 > 경제경영
 The Complete Ceo (Paperback) - The Executive's Guide to Consistent Peak Performance
  마크 토마스 외 지음 John Wiley & Sons Inc 2006-07-10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75세의 마쓰시타 고노스케, 오사카 엑스포 부스에 줄서며 고객을 이해하다
'고객'을 이해하는 것, 이것이야말로 비즈니스의 핵심입니다. CEO를 포함한 경영진은 고객의 중요성을 그 누구보다 잘 압니다. 회사의 성과를 책임져야하는 위치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역설적으로 경영진으로 올라갈 수록 고객과 멀어집니다. 추상적으로는 고객의 중요성을 잘 알면서도 실제로는 고객에 반하는 결정을 내리곤 하게되는 이유입니다.   고객을 이해하기 위한 최선의, 그리고 유일한 방법은 기업의 '최전방'으로 가보는 것입니다..
예병일 2009-08-27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