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참여자수 6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참여자수 7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마음 근육을 키우는 '3초 법칙'
예병일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예병일
경제경영 > CEO/비즈니스맨을 위한 능력계발
 시장조사의 기술 - 마케팅 통찰력을 키워주는
  자일스 루리 지음, 구자룡 옮김 리더스북 2006-03-1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시장조사와 직관
시장조사란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고객들의 욕구, 태도 등을 분석하는 것을 말합니다. 우리의 고객은 누구인지, 그들은 어떤 구매습관을 갖고 있는지, 시장의 규모는 어떤지, 경쟁자는 누구인지 등 마케팅 전략수립에 있어 중요한 정보들이 바로 이 시장조사에서 도출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최신 시장조사 방법론을 적용해 만든 마케팅 전략들도 실패로 귀결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장조사가 만능은 아니라는 얘깁니다...
예병일 2006-03-27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