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
참여자수 6명 |
|
|
|
|
|
|
|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
참여자수 16명 |
|
|
|
|
|
|
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 - 참을 수 .. 말콤 글래드웰 지음, 김태훈..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PING 핑 - 열망하고, 움켜잡고,.. 스튜어트 에이버리 골드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스티브 잡스 무한 혁신의 비밀 - 스티브 잡스.. 카민 갤로 지음, 박세연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
CEO 칭기스칸 - 유목민에게 배우는 21세기.. 김종래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 경영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로 만드는 |
|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애 옮김, 이규창 감수
리더스북
2009-03-2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4건 |
|
|
|
단순 밑줄 긋기 3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
|
|
***** 저자는 개인이나 조직에 있어 불행으로 이끄는 요소를 세 가지로 요약합니다. 직장에서 자신의 존재를 인정받지 못하는 것과 자신의 일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깨닫지 못하는 것, 올바르지 못한 평가 등이 그것입니다. 이는 익명성, 무관함, 무평가라는 세 가지 요소를 만족하게 해주면 개인이나 조직이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트라이앵글 1법칙은 “진심이 담긴 관심을 기울이는 것”입니다. 자기와 .. |
|
|
|
|
박승원 |
|
2009-07-03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