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
|
|
|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
|
|
|
|
|
스프링 - 기회를 낚아채는 충동의 힘 닉 태슬러 지음, 이영미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손석희 스타일 - 우리 시대 모든 프.. 진희정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스티브 잡스 무한 혁신의 비밀 - 스티브 잡스.. 카민 갤로 지음, 박세연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
빙산이 녹고 있다고? - 펭귄에게 배우는 변화.. 존 코터.홀거 래스거버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삼국지 경영학 - 위대한 영웅들의 천하경영과 .. 최우석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
|
|
|
|
|
|
|
|
스티브 잡스의 열정... "돈과 명예를 얻지 못하더라도 끝까지 자신의 길을 고집하.. |
|
|
|
|
|
|
|
|
|
|
|
|
|
|
|
|
|
|
대학교재/전문서적 > 경상계열 |
|
마케팅 원리 - 제3판 |
|
박찬수 지음
법문사
2006-01-0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수렵형 마케팅과 경작형 마케팅. 길게 보지 못하는 기업은 항상 고객을 찾아 헤맵니다. 나의 제품과 서비스를 사줄 고객을 찾아, 사냥꾼처럼 들판을 돌아다닙니다. 운이 나쁘면 사자도 며칠을 굶어야 합니다. 힘든 일이지요. 운 좋게 고객을 만나면 '간이라도 빼줄 것 처럼' 다가가지만, 목적을 이루고 나면 순식간에 무관심해집니다. 사냥에 성공해 포식을 마친 사자처럼 말입니다. 하지만 곧 배는 고파지고, 이들은 다시 사냥에 나서야 합.. |
|
|
|
|
예병일 |
|
2006-05-08 |
|
|
|
|
|
|
|
|
브랜드는 기업이 자신의 상품을 다른 기업의 상품과 구별하기 위해 붙인 이름, 문자, 기호, 도형 등을 의미합니다. 이런 딱딱한 용어정의를 빌리지 않더라도, 우리는 브랜드를 생활속에서 온 몸으로 느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삼성, LG, 애니콜, 스타벅스... 매일 매일을 브랜드와 함께, 때론 브랜드에 선택을 의지하며 지내고 있지요. 기술 발달과 정보 민주화로 브랜드는 기업이 자신의 제품을 차별화할 수 있는 가장 유효한 수단이 되.. |
|
|
|
|
예병일 |
|
2006-01-11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