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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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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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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전략
기업경영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참여자수 6
그건, 사랑이었네 한비야 지음
참여자수 7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예병일
대학교재/전문서적 > 경상계열
 마케팅 원리 - 제3판
  박찬수 지음 법문사 2006-01-0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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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에 대한
 
예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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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렵형 마케팅, 경작형 마케팅
수렵형 마케팅과 경작형 마케팅. 길게 보지 못하는 기업은 항상 고객을 찾아 헤맵니다. 나의 제품과 서비스를 사줄 고객을 찾아, 사냥꾼처럼 들판을 돌아다닙니다. 운이 나쁘면 사자도 며칠을 굶어야 합니다. 힘든 일이지요. 운 좋게 고객을 만나면 '간이라도 빼줄 것 처럼' 다가가지만, 목적을 이루고 나면 순식간에 무관심해집니다. 사냥에 성공해 포식을 마친 사자처럼 말입니다. 하지만 곧 배는 고파지고, 이들은 다시 사냥에 나서야 합..
예병일 2006-05-08
브랜드, 라인확장이냐 새 브랜드냐
브랜드는 기업이 자신의 상품을 다른 기업의 상품과 구별하기 위해 붙인 이름, 문자, 기호, 도형 등을 의미합니다. 이런 딱딱한 용어정의를 빌리지 않더라도, 우리는 브랜드를 생활속에서 온 몸으로 느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삼성, LG, 애니콜, 스타벅스... 매일 매일을 브랜드와 함께, 때론 브랜드에 선택을 의지하며 지내고 있지요. 기술 발달과 정보 민주화로 브랜드는 기업이 자신의 제품을 차별화할 수 있는 가장 유효한 수단이 되..
예병일 2006-0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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