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
참여자수 16명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손석희 스타일 - 우리 시대 모든 프.. 진희정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CEO의 저녁 식탁 - 성공의 모든 .. 제프리 J. 폭스 지음, 노.. |
참여자수 3명 |
|
|
|
|
|
|
|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 7.. 김수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원점에 서다 : Back to the basi.. 사토 료 지음, 강을수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
|
|
|
|
|
|
CEO 칭기스칸 - 유목민에게 배우는 21세기.. 김종래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1등 마케터의 조건 - 고객과 기업 사이의 6가지 불일치를 극복하는 방법 |
|
스콧 매케인 지음, 나중길 옮김
랜덤하우스코리아
2006-10-1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
|
|
“ 나는 ‘ 내부 조언자 ’ 라는 용어가 부서나 조직의 사람뿐만 아니라 동종업계 사람들까지 포함한다고 생각한다 . 정보 , 통찰력 , 그리고 혁신을 얻을 수 있는 위대한 외부 정보원이 있는데 , 그것이 바로 ‘ 고객 ’ 이다 . ” |
|
|
|
|
주인현 |
|
2009-03-23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