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그건, 사랑이었네 한비야 지음
참여자수 7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참여자수 16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디테일과 주은래 총리의 국수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1등 마케터의 조건 - 고객과 기업 사이의 6가지 불일치를 극복하는 방법
  스콧 매케인 지음, 나중길 옮김 랜덤하우스코리아 2006-10-1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단순 밑줄 긋기 1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주인현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고객, 위대한 외부 정보원
“ 나는 ‘ 내부 조언자 ’ 라는 용어가 부서나 조직의 사람뿐만 아니라 동종업계 사람들까지 포함한다고 생각한다 . 정보 , 통찰력 , 그리고 혁신을 얻을 수 있는 위대한 외부 정보원이 있는데 , 그것이 바로 ‘ 고객 ’ 이다 . ”
주인현 2009-03-23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