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
참여자수 6명 |
|
|
|
|
|
|
|
|
|
|
|
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
참여자수 7명 |
|
|
|
|
|
|
PING 핑 - 열망하고, 움켜잡고,.. 스튜어트 에이버리 골드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백만불짜리 습관 - 브라이언 트레이시.. 브라이언 트레이시 지음, 서..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원점에 서다 : Back to the basi.. 사토 료 지음, 강을수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
|
|
|
|
|
|
|
|
|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1등 마케터의 조건 - 고객과 기업 사이의 6가지 불일치를 극복하는 방법 |
|
스콧 매케인 지음, 나중길 옮김
랜덤하우스코리아
2006-10-1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
|
|
"차량이야 언제든 확보하면 그만이지만, 매케인 고객님은 이 세상에 단 한 분밖에 안 계시니까요." 미국의 고객전문가 스콧 매케인은 차량사고를 낸 뒤 렌터카 회사에 전화를 했다가 고객으로서 '황홀한 경험'을 했습니다. 허츠 상담원의 위 말 때문이었습니다. 찌그러져버린 차. 에어백 터지는 소리에 멍멍한 상태인 귀. 엉망이 되어버린 옷. 이런 상황에서 차량 바닥에 뒹굴고 있는 휴대전화로 사고사실을 알렸을 때 그는 전화기 너머에서 황.. |
|
|
|
|
예병일 |
|
2006-10-30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