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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
참여자수 16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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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NG 핑 - 열망하고, 움켜잡고,.. 스튜어트 에이버리 골드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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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생흥행의 법칙 - 영화감독 정초신.. 정초신 지음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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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 - 한미파슨스 김종훈.. 김종훈 지음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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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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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티브 잡스 무한 혁신의 비밀 - 스티브 잡스.. 카민 갤로 지음, 박세연 옮.. |
참여자수 2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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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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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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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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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마케터의 조건 - 고객과 기업 사이의 6가지 불일치를 극복하는 방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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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콧 매케인 지음, 나중길 옮김
랜덤하우스코리아
2006-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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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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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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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이야 언제든 확보하면 그만이지만, 매케인 고객님은 이 세상에 단 한 분밖에 안 계시니까요." 미국의 고객전문가 스콧 매케인은 차량사고를 낸 뒤 렌터카 회사에 전화를 했다가 고객으로서 '황홀한 경험'을 했습니다. 허츠 상담원의 위 말 때문이었습니다. 찌그러져버린 차. 에어백 터지는 소리에 멍멍한 상태인 귀. 엉망이 되어버린 옷. 이런 상황에서 차량 바닥에 뒹굴고 있는 휴대전화로 사고사실을 알렸을 때 그는 전화기 너머에서 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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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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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10-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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