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WHO 후 - 내 안의 100명의 힘 밥 보딘 지음, 김명철 옮김 |
참여자수 9명 |
|
|
|
|
|
|
|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
참여자수 12명 |
|
|
|
|
|
|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 꿈을 품은 모.. 이지성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
|
|
경영자가 된다는 것 - 인간, 시장, 전략, .. 이타미 히로유키 지음, 이혁.. |
참여자수 3명 |
|
|
|
|
|
|
|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
|
|
|
|
|
|
생각을 뛰게 하라 - 뜻밖의 생각을 뜻대로 실.. 노나카 이쿠지로 & 가쓰미 ..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
|
|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
|
|
|
|
|
|
|
|
|
|
|
|
|
|
|
|
|
|
|
대학교재/전문서적 > 예체능계열 |
|
스타니슬라브스키 연극론 |
|
김석만 지음
이론과실천
1993-09-30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건 |
|
|
|
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박연하
|
|
|
|
|
|
|
|
|
|
|
|
|
|
|
아주 오래전, 누구나 끼가 있으면 연극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그땐, 연극이 어떻게 예술의 범주에 들어 갈 수 있나를 어린 마음에 물었었다. 왜냐면, 배우들의 창조적 고통의 과정을 지켜보지 못했고, 쉽게 무대에 올라가는 듯한 느낌을 받았기에. 다른 예술분야는 많은 시간을 투자하고 노력하고 실력을 갈고 닦는데 반해, 배우들은 얼굴이, 성격이, 느낌이 좋으면 무대, 영화, 텔레비젼에 나오는 것 같았다. 모르는 것이 약이었나.. |
|
|
|
|
박연하 |
|
2010-09-15 |
|
|
|
|
|
|
|
|
평생을 자신이 꿈꾸는 예술을 위해 연구하고 실험했던 스타니슬라브키. 그가 70에 가까웠을 때 했던 말이란다. 창조적인 자연법칙을 몰라, 이길 저길을 끝없이 헤매다가 아무대도 닿지 못하는 사람이 될까 너무나 두렵다. 수년을 공부했다고 하지만, 난.... 헤매이고만 있었다. 이제 그가 말했던 근본적 창조적인 자연법칙의 길을 찾아야 할 때이다. 이번을 기회로 나는 나만의 길을 찾아야한다. |
|
|
|
|
박연하 |
|
2010-09-07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