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참여자수 7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참여자수 7
성공적인 이메일 쓰기 방법
예병일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예병일
경제경영 > CEO/비즈니스맨을 위한 능력계발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 13년 연속 와튼스쿨 최고 인기 강의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지음, 김태훈 옮김 8.0 2011-11-2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
단순 밑줄 긋기 2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서영주
서가가기

최병훈
서가가기

왕은광
서가가기

신대철
서가가기

남은실
서가가기

오영진
서가가기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책의 내용 중에 가장 와 닿았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일본인들은 이렇다, 중국인들은 저렇다 라고 단정 짓는 것은 잘못된 것이며, 한 사람도 그날 그날에 따라 기분이 다르므로 그 때 상대방의 기분이나 상태를 봐서 접근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저 스스로도 기분이 좋을 때와 안좋을 때 같은 문제를 볼 때 행동하거나 생각하는 것이 100% 똑같지 않기 때문에 더욱 공감할 수 있었고, 세일즈를 하면서 늘 ..
최병훈 2012-06-18
어떻게 원하는 것을 얻는가 - 스튜어트 다이아몬드
" 상대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특정한 표현으로 말하는 것이 프레이밍의 핵심이다"(p93)   마치 제품의 다양한 특징을 한 줄로 표현한 광고 카피와 같다고 생각하면 쉽다.  
왕은광 2012-06-14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