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참여자수 8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이민규 지음
참여자수 7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 경영
 필립 코틀러 어떻게 성장할 것인가 - 2013-2023 저성장 경제의 시장 전략
  필립 코틀러 & 밀턴 코틀러 지음, 고영태 옮김 청림출판 2013-07-23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고객참여 마케팅과 '크래시 더 슈퍼볼(Crash the Super Bowl)'
인터넷과 디지털 시대가 열리면서 기업의 마케팅 모습도 많이 변하고 있습니다. 그 방향은 '고객 참여'이지요. 인터넷을 통해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크라우드소싱도 같은 맥락입니다.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의 품질 개선이나 마케팅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를 모집하거나, 아예 신제품 개발 아이디어를 얻기도 합니다.   아래의 흥미로운 동영상은 옥수수 칩 제조업체인 도리토스의  2012년 슈퍼볼 광고입니다. 기업이 만든 ..
예병일 2013-07-23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