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
참여자수 6명 |
|
|
|
|
|
|
|
|
|
|
부자 오빠 부자 동생 로버트 기요사키 외 지음, .. |
참여자수 4명 |
|
|
|
|
|
|
|
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 - 참을 수 .. 말콤 글래드웰 지음, 김태훈..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
|
|
|
|
|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나비의 꿈 - 간절한 한걸음이 만든 위대한 기.. 박성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
|
|
|
|
|
|
|
|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리포지셔닝 Repositioning - 경쟁과 변화, 위기 시대의 마케팅 |
|
스티브 리브킨 & 잭 트라우트 지음, 이유재 옮김
K-Books(경문사,케이북스)
2010-04-2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예병일
|
|
|
|
|
|
|
|
|
|
|
|
|
|
|
'포지셔닝'... 고객의 마인드에 기업이나 브랜드의 존재를 차별화시켜 자리 잡게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자가 오래전에 제시했던 마케팅 용어이지요. 저자인 잭 트라우트는 '리포지셔닝'도 강조했습니다. 기업 자신이나 경쟁기업 등에 대한 인식(perception)을 조정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치열한 경쟁과 변화, 그리고 위기의 상황에서 기업이 계속 살아남고 성장하려면 포지셔닝은 물론 이런 리포지셔닝 전략도 중요하지요. .. |
|
|
|
|
예병일 |
|
2010-05-28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