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참여자수 16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참여자수 7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이민규 지음
참여자수 7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박승원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 위기를 돌파하는 마케팅
  김병도 지음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03-09-2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0    칼럼 1   
이 책에 대한
 
예병일
서가가기
 
우리 회사의 시장을 넓게 설정하라
영원한 존재가 없듯, 영원한 기업은 없습니다. 아무리 잘 나가는 기업도, 달이 차면 기울듯, 시간이 지나면 쇠퇴하기 마련입니다. 문제는 쇠퇴의 이유입니다. 개별 기업이 노력을 덜 기울였거나 커다란 판단착오를 범해 쇠퇴하는 것이야 스스로 수긍할 수 있다 해도, 속한 산업 자체가 축소되어 기업이 어려움을 겪는다면 참으로 난감한 일입니다. 어찌해볼 도리가 없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비용절감, 신제품 개발에 힘을 쏟아도, 그 산업 자체..
예병일 2005-11-29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