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
|
|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 꿈을 품은 모.. 이지성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폰더 씨의 실천하는 하루 - 하루하루.. 앤디 앤드루스 지음, 하윤숙.. |
참여자수 3명 |
|
|
|
|
|
|
당근과 채찍 - 목표로 유인하는 강력한 행동전.. 이언 에어즈 지음, 이종호... |
참여자수 2명 |
|
|
|
|
|
|
|
킹핀 - 최고의 프로만 아는 성과 창출의 비밀 전옥표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클라우드 혁명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로소프트 -.. 오카지마 유시 지음, 김정환..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티핑 포인트 - 작은 아이디어를 빅트렌드로 만드는 |
|
말콤 글래드웰 지음, 임옥희 옮김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04-09-13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건 |
|
|
|
단순 밑줄 긋기 2 건
서평 0 건
칼럼 1 건
|
|
|
|
|
|
|
|
|
|
|
|
|
|
|
|
|
|
우리의 정서 및 감정은 어느정도 감염성이 있어 보인다. 그것은 내가 행복한 표정으로 미소로 고객을 대할때 고객을 미소 짓게 할 수 있다는 뜻이고, 고객이 미소 지을수 있다면 행복하게도 만들 수 있다는 뜻이다. 결국 나는 고객을 행복하게 만들수 있다는 것이다. 나는 행복한 고객을 만들고 싶다. |
|
|
|
|
장홍진 |
|
2009-06-16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