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참여자수 7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참여자수 12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참여자수 8
심리학의 초두효과와 첫인상의 중요성
예병일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과거의 나를 버리고 독하게 자기계발을 하라
박승원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브랜드 반란을 꿈꾸다 - 마케팅 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차별화 전략
  마티 뉴마이어 지음, 박재항 감수 21세기북스(북이십일) 2007-07-2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남따라 가는 것은 미친짓이다
남따라 가는 것은 미친짓이다. 더욱 다양해진 마케팅 채널을 통해 기업의 광고들이 쏟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UCC로 인한 순순한 목적의 콘텐츠 뿐만 아니라, 기업홍보를 위한 UCC가 부쩍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어디든 사람들이 모이는 공간에는 기업의 홍보활동이 같이 이루어지고 있다. 스폰서로 참여하고, 주관사로 참여하여 고객들이 한시도 한눈 팔지 못하도록 눈을 붙잡기 위해 애를 쓴다. 그러나 마음까지 잡는데는 한계가 있는 것 ..
길윤웅 2007-08-21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