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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의경제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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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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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병철 지음 살림 2004-11-08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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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에 대한
 
길윤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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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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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경험을 판매하는 마케팅
'경험 마케팅'. 고객에게 경험을 판매하는 마케팅이 중요해진 시대입니다. 고객은 제품과 관련, 다양한 경험을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인적 경험입니다. AS 같은 서비스를 받을 때 담당 직원에게 경험했던 느낌이 그것입니다. 저는 가전제품은 대개 A사 제품을 삽니다. 다른 회사 제품에 비해 디자인이나 성능이 월등히 뛰어나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애프터 서비스 센터에 가서 한 담당직원의 친절을 경험한 뒤로는, 저는 전자..
예병일 2004-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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