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참여자수 6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참여자수 8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예병일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쉽고 강한 브랜드 전략
  신병철 지음 살림 2004-11-08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1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그 첫 번째 단추, 브랜드
기업들의 적극적인 브랜드 알리기에도 영향을 받지만 소비자들의 브랜드에 대한 의존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어디를 가도, 처음 가보는 곳이라도 낯선 곳에서도 낯설지 않은 것은 주변에서 봄 직한 브랜드들이 있기 때문이다. 주유소라든가, 패스트푸드 점이라든가, 프랜차이즈 매장을 쉽게 볼 수 있다. 이미 맛 본 경험이 있다면 주저하지 않고 이전에 선택한 것을 다시 선택을 한다. 브랜드에 관심있게 눈을 뜨고 있는 분이라면 언제부터인가..
길윤웅 2005-04-11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