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6 Thur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NoData NoData
참여자수 843
엄마를 부탁해 신경숙 지음
참여자수 7
마지막 강의 랜디 포시 지음,제프리 재슬..
참여자수 12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박승원
과거의 나를 버리고 독하게 자기계발을 하라
박승원
심리학의 초두효과와 첫인상의 중요성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돌연변이 마케팅 - 혁신적인 마케터를 위한
  신병철 지음 살림 2006-12-0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소비자의 마음을 훔쳐라! 돌연변이 마케팅
소비자의 마음을 훔쳐라! 돌연변이 마케팅 상당부분 많은 곳에서 이미 마케팅 채널의 다변화가 이루어졌으며, 오랜 시간 동안 홈페이지로 대변되었던 마케팅 채널은 블로그로 전환되고 있다. 개인은 물론 공공기관의 수장, 기업 CEO들도 블로그를 개설하고, 개인의 활동상황과 공공 서비스에 대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회의원 가운데도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의정활동 홍보를 하고 있는 파워유저가 있다. 그 목적이 어디에 있든 말이다...
길윤웅 2007-01-25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