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PING 핑 - 열망하고, 움켜잡고,.. 스튜어트 에이버리 골드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부자 오빠 부자 동생 로버트 기요사키 외 지음, .. |
참여자수 4명 |
|
|
|
|
|
|
|
|
|
|
스티브 잡스 무한 혁신의 비밀 - 스티브 잡스.. 카민 갤로 지음, 박세연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 - 한미파슨스 김종훈.. 김종훈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CEO 칭기스칸 - 유목민에게 배우는 21세기.. 김종래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돌연변이 마케팅 - 혁신적인 마케터를 위한 |
|
신병철 지음
살림
2006-12-04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길윤웅
|
|
|
|
|
|
|
|
|
|
|
|
|
|
|
소비자의 마음을 훔쳐라! 돌연변이 마케팅 상당부분 많은 곳에서 이미 마케팅 채널의 다변화가 이루어졌으며, 오랜 시간 동안 홈페이지로 대변되었던 마케팅 채널은 블로그로 전환되고 있다. 개인은 물론 공공기관의 수장, 기업 CEO들도 블로그를 개설하고, 개인의 활동상황과 공공 서비스에 대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회의원 가운데도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의정활동 홍보를 하고 있는 파워유저가 있다. 그 목적이 어디에 있든 말이다... |
|
|
|
|
길윤웅 |
|
2007-01-25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