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참여자수 8
마지막 강의 랜디 포시 지음,제프리 재슬..
참여자수 12
목표달성을 위한 SMART 원칙
예병일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돌연변이 마케팅 - 혁신적인 마케터를 위한
  신병철 지음 살림 2006-12-0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소비자의 마음을 훔쳐라! 돌연변이 마케팅
소비자의 마음을 훔쳐라! 돌연변이 마케팅 상당부분 많은 곳에서 이미 마케팅 채널의 다변화가 이루어졌으며, 오랜 시간 동안 홈페이지로 대변되었던 마케팅 채널은 블로그로 전환되고 있다. 개인은 물론 공공기관의 수장, 기업 CEO들도 블로그를 개설하고, 개인의 활동상황과 공공 서비스에 대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회의원 가운데도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의정활동 홍보를 하고 있는 파워유저가 있다. 그 목적이 어디에 있든 말이다...
길윤웅 2007-01-25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