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긍정이 만드는 세 가지 기적 - 원하.. 천명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스프링 - 기회를 낚아채는 충동의 힘 닉 태슬러 지음, 이영미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 7.. 김수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
|
|
|
|
|
|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 - 한미파슨스 김종훈.. 김종훈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당근과 채찍 - 목표로 유인하는 강력한 행동전.. 이언 에어즈 지음, 이종호...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CEO/비즈니스맨을 위한 능력계발 |
|
유정아의 서울대 말하기 강의 - 소통의 기술, 세상을 향해 나를 여는 방법 |
|
유정아 지음
문학동네
2009-06-24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1 건
서평 0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박민아
|
|
|
|
|
|
|
|
|
|
|
|
|
|
|
말하기 전의 침묵은 말하는 사람이 생각하기 위한 시간이고 말하고 나서의 침묵은 듣는 사람이 이해하기 위해 필요한 시간이다. 떄로 말 중간의 침묵은 유창한 말보다 청중을 더 잘 환기시킬 수 있다. 하던 말을 멈추고 똑딱똑딱 2초만 침묵해보라. 졸던 청중도 꺠어난다. |
|
|
|
|
박민아 |
|
2010-12-31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