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
참여자수 6명 |
|
|
|
|
|
|
|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멈추지 마, 다시 꿈부터 써봐 - 7.. 김수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 꿈을 품은 모.. 이지성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 - 한미파슨스 김종훈.. 김종훈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트라이앵글 법칙 - 치명적 위기를 강력한 기회.. 페트릭 렌시오니 지음, 김지.. |
참여자수 3명 |
|
|
|
|
|
|
|
원점에 서다 : Back to the basi.. 사토 료 지음, 강을수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기업 경영 |
|
서비스가 감동으로 바뀔 때 - 청년 사장 와타나베 미키가 사원에게 보내는 메세지 |
|
와타나베 미키 지음, 박선영 옮김
새로운제안
2008-08-0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
|
|
***** 직장의 임원이나 선배들이 즐겨 이야기하는 것 중의 하나가 ‘주인의식을 가져라’는 것입니다 . 마찬가지로 직장인들 대부분은 자신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 오히려 어떤 경우에는 주인의식을 뛰어넘어 ‘주인’인양 행동하기도 합니다 . 그런데 , 말로는 ‘주인의식’을 가지고 있고 , ‘주인’이라고 하면서 .. |
|
|
|
|
박승원 |
|
2009-09-04 |
|
|
|
|
|
|
|
|
세상을 살다보면 종종 어디로, 왜 가는지 인식하지 못한채 관성에 의해서 무작정 달리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본질을 잊지 말아야 한다. 우리가 고객에게 서비스를 행하는 것은 주어진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행동하는 우리의 성실성을 보여주기 위함이 아니다. 서비스는 진정으로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의 결과적인 표현이 되어야 한다. 우리의 고객은 우리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 T.G.I FRIDAYS의 오직 하.. |
|
|
|
|
장홍진 |
|
2009-04-29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