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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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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엄마를 부탁해 신경숙 지음
참여자수 7
술취한 코끼리 길들이기 - 몸, 마음.. 아잔 브라흐마 지음, 류시화..
참여자수 6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참여자수 7
하드웨어 시대의 '종언'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국지
예병일
과거의 나를 버리고 독하게 자기계발을 하라
박승원
마음 근육을 키우는 '3초 법칙'
예병일
경제경영 > 기업 경영
 서비스가 감동으로 바뀔 때 - 청년 사장 와타나베 미키가 사원에게 보내는 메세지
  와타나베 미키 지음, 박선영 옮김 새로운제안 2008-08-0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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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에 대한
 
박승원
서가가기

장홍진
서가가기
 
이 비행기는 내가 지키겠습니다
***** 직장의 임원이나 선배들이 즐겨 이야기하는 것 중의 하나가 ‘주인의식을 가져라’는 것입니다 . 마찬가지로 직장인들 대부분은 자신이 ‘주인의식’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 오히려 어떤 경우에는 주인의식을 뛰어넘어 ‘주인’인양 행동하기도 합니다 .     그런데 , 말로는 ‘주인의식’을 가지고 있고 , ‘주인’이라고 하면서   ..
박승원 2009-09-04
서비스의 기본정신
세상을 살다보면 종종 어디로, 왜 가는지 인식하지 못한채 관성에 의해서 무작정 달리고 있는 나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본질을 잊지 말아야 한다. 우리가 고객에게 서비스를 행하는 것은 주어진 서비스 매뉴얼에 따라 행동하는 우리의 성실성을 보여주기 위함이 아니다. 서비스는 진정으로 고객에게 감사하는 마음의 결과적인 표현이 되어야 한다. 우리의 고객은 우리가 지금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다. T.G.I FRIDAYS의 오직 하..
장홍진 2009-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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