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참여자수 7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참여자수 6
NoData NoData
참여자수 843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과 거꾸로 전략
예병일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긍정적 알파(α) 컨슈머를 만드는 유니크 브랜딩 - 기대를 넘어서는 특별한 경험과 브랜드 약속, 그리고 진정성
  스캇 데밍 지음, 황부영 옮김 비앤이북스 2008-02-24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송숙희
서가가기
 
기대를 배반하라
기대를 배반하라 ‘브랜드’란 고정관념이다. 어느 한 브랜드에 관한한 약속된 기대를 변함없이 충족시켜준다는. 그런데 광고마케팅대행사 RCI의 대표 스캇데밍은 단호하게 말한다. 브랜드란 고객의 기대를 배반해야 한다고. 고객이 알고 있는 기대를 넘어서는 특별한 경험과 약속과 진정성을 제공해야한다고. 그래야 차고 넘치는 브랜드 가운데 유니크한 브랜드로 생존할 수 있다고. 이 책은 고객의 마음 속에 어떻게 하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송숙희 2008-02-29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