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소통의 기술 - 정신과 전문의 하지현.. 하지현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
머리가 좋아지는 하루 습관 - '20.. 요네야마 기미히로 지음, 이.. |
참여자수 7명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서른과 마흔 사이 - 30대에 이루지.. 오구라 히로시 지음, 박혜령.. |
참여자수 2명 |
|
|
|
|
|
|
|
긍정이 만드는 세 가지 기적 - 원하.. 천명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원점에 서다 : Back to the basi.. 사토 료 지음, 강을수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스티브 잡스 무한 혁신의 비밀 - 스티브 잡스.. 카민 갤로 지음, 박세연 옮.. |
참여자수 2명 |
|
|
|
|
|
|
|
나비의 꿈 - 간절한 한걸음이 만든 위대한 기.. 박성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당대의 호걸들을 중용해 천하를 얻은 한고조 유방 & 경제노트2.0 베타테스트 시작 |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긍정적 알파(α) 컨슈머를 만드는 유니크 브랜딩 - 기대를 넘어서는 특별한 경험과 브랜드 약속, 그리고 진정성 |
|
스캇 데밍 지음, 황부영 옮김
비앤이북스
2008-02-24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송숙희
|
|
|
|
|
|
|
|
|
|
|
|
|
|
|
기대를 배반하라 ‘브랜드’란 고정관념이다. 어느 한 브랜드에 관한한 약속된 기대를 변함없이 충족시켜준다는. 그런데 광고마케팅대행사 RCI의 대표 스캇데밍은 단호하게 말한다. 브랜드란 고객의 기대를 배반해야 한다고. 고객이 알고 있는 기대를 넘어서는 특별한 경험과 약속과 진정성을 제공해야한다고. 그래야 차고 넘치는 브랜드 가운데 유니크한 브랜드로 생존할 수 있다고. 이 책은 고객의 마음 속에 어떻게 하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
|
|
|
|
송숙희 |
|
2008-02-29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