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
|
|
|
긍정이 만드는 세 가지 기적 - 원하.. 천명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존 맥스웰의 위대한 영향력 - 마음을.. 존 맥스웰 & 짐 도넌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그 개는 무엇을 보았나 - 참을 수 .. 말콤 글래드웰 지음, 김태훈.. |
참여자수 2명 |
|
|
|
|
|
|
클라우드 혁명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로소프트 -.. 오카지마 유시 지음, 김정환.. |
참여자수 2명 |
|
|
|
|
|
|
|
빙산이 녹고 있다고? - 펭귄에게 배우는 변화.. 존 코터.홀거 래스거버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 - 한미파슨스 김종훈.. 김종훈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스티브 잡스의 열정... "돈과 명예를 얻지 못하더라도 끝까지 자신의 길을 고집하.. |
|
|
|
|
|
|
|
|
|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긍정적 알파(α) 컨슈머를 만드는 유니크 브랜딩 - 기대를 넘어서는 특별한 경험과 브랜드 약속, 그리고 진정성 |
|
스캇 데밍 지음, 황부영 옮김
비앤이북스
2008-02-24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송숙희
|
|
|
|
|
|
|
|
|
|
|
|
|
|
|
기대를 배반하라 ‘브랜드’란 고정관념이다. 어느 한 브랜드에 관한한 약속된 기대를 변함없이 충족시켜준다는. 그런데 광고마케팅대행사 RCI의 대표 스캇데밍은 단호하게 말한다. 브랜드란 고객의 기대를 배반해야 한다고. 고객이 알고 있는 기대를 넘어서는 특별한 경험과 약속과 진정성을 제공해야한다고. 그래야 차고 넘치는 브랜드 가운데 유니크한 브랜드로 생존할 수 있다고. 이 책은 고객의 마음 속에 어떻게 하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
|
|
|
|
송숙희 |
|
2008-02-29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