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혼.창.통 - 당신은 이 셋을 가졌는.. 이지훈 지음 |
참여자수 7명 |
|
|
|
|
|
|
부자 오빠 부자 동생 로버트 기요사키 외 지음, .. |
참여자수 4명 |
|
|
|
|
|
|
|
|
|
|
|
긍정이 만드는 세 가지 기적 - 원하.. 천명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CEO 칭기스칸 - 유목민에게 배우는 21세기.. 김종래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킹핀 - 최고의 프로만 아는 성과 창출의 비밀 전옥표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그들의 생각은 어떻게 실현됐을까 스콧 벨스키 지음, 이미정 ..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
|
|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
|
|
|
|
|
|
|
|
유능한 팀장은 행동부터 다르다... 좋은 리더의 7가지 행동습관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긍정적 알파(α) 컨슈머를 만드는 유니크 브랜딩 - 기대를 넘어서는 특별한 경험과 브랜드 약속, 그리고 진정성 |
|
스캇 데밍 지음, 황부영 옮김
비앤이북스
2008-02-24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송숙희
|
|
|
|
|
|
|
|
|
|
|
|
|
|
|
기대를 배반하라 ‘브랜드’란 고정관념이다. 어느 한 브랜드에 관한한 약속된 기대를 변함없이 충족시켜준다는. 그런데 광고마케팅대행사 RCI의 대표 스캇데밍은 단호하게 말한다. 브랜드란 고객의 기대를 배반해야 한다고. 고객이 알고 있는 기대를 넘어서는 특별한 경험과 약속과 진정성을 제공해야한다고. 그래야 차고 넘치는 브랜드 가운데 유니크한 브랜드로 생존할 수 있다고. 이 책은 고객의 마음 속에 어떻게 하면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
|
|
|
|
송숙희 |
|
2008-02-29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