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
|
|
PING 핑 - 열망하고, 움켜잡고,.. 스튜어트 에이버리 골드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 꿈을 품은 모.. 이지성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존 맥스웰의 위대한 영향력 - 마음을.. 존 맥스웰 & 짐 도넌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킹핀 - 최고의 프로만 아는 성과 창출의 비밀 전옥표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컨설턴트의.. 이상민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
|
자기계발 > 실용능력 계발 |
|
카네기 스피치 & 커뮤니케이션 (포켓사이즈) |
|
데일 카네기 지음, 최염순 옮김
씨앗을뿌리는사람
2008-12-0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0 건
칼럼 3 건
|
|
|
|
|
|
|
|
|
|
|
|
|
|
|
|
|
|
협상의 귀재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업무 뿐만아니라 우리가 접하는 모든 의사소통 속에는 한가지 의견으로 좁혀야 하는 상황이 많이 발생합니다. 방법은 모두가 동의할 수 있는 공통의 진리을 찾아내어 그것에 대한 동의의 분위기를 만들고 자신의 의견을 조금씩 피력해 나가는 방법입니다. 누구나 자신의 생각과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에게 동질감과 친근감을 느끼게 됩니다. 그런 점을 활용하여 모두가 공감할 만한 부분을 찾아내는.. |
|
|
|
|
이병헌 |
|
2010-11-23 |
|
|
|
|
|
|
|
|
이야기를 전달할때 무엇부터 이야기 하느냐에 따라 듣는 이가 감동할 수도 무신경할 수도 있습니다. 짧은 메세지를 전달할때 보다 효율적인 이야기 전개 순서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사람들은 비유나 예시를 전달할때 좀 더 관심을 갖게 되고 실제라 생각하고, 호기심을 갖게 됩니다. 비유나 예시를 이용해 봐야겠습니다. |
|
|
|
|
이병헌 |
|
2010-11-18 |
|
|
|
|
|
|
|
|
'맛갈스러운 말' 말을 감칠맛나게 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은 어투나 단어의 선택에서 일반사람들과는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단어의 선택에 있어 그런 사람들의 공통점은 말을 눈에 보이듯이 한다는 겁니다. 그의 말을 듣고 있으면 자연스레 눈앞에 그 모습이 선하게 드러납니다. 듣는 사람 각자 자신의 상상의 나레를 펼치게 만들어 줍니다. 단어의 선택 말의 선택 시각적인 단어를 한번 사용해보는 연습을 해봐야겠습니.. |
|
|
|
|
이병헌 |
|
2010-11-15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