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
참여자수 16명 |
|
|
|
|
|
|
|
|
|
|
CEO의 저녁 식탁 - 성공의 모든 .. 제프리 J. 폭스 지음, 노.. |
참여자수 3명 |
|
|
|
|
|
|
|
여자라면 힐러리처럼 - 꿈을 품은 모.. 이지성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그들의 생각은 어떻게 실현됐을까 스콧 벨스키 지음, 이미정 .. |
참여자수 2명 |
|
|
|
|
|
|
|
사람은 믿어도, 일은 믿지 마라! 고야마 노보루 지음, 박은희.. |
참여자수 2명 |
|
|
|
|
|
|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맥세이프(Magsafe)와 스티브 잡스의 창의성 |
|
|
|
|
|
|
|
|
|
환율상승?하락?절상?절하?... 환율 움직임 이해하기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시추에이션 마케팅 |
|
세키자와 히데히코 외 지음, 방규철 옮김
랜덤하우스코리아
2003-09-2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길윤웅
|
|
|
|
|
|
|
|
|
|
|
|
|
|
|
고객의 상황에 충실해야 할 이유 지난 2003년에는 마케팅 관련한 서적이 다양하게 소개되었다. 변화무쌍한 고객들의 선택적인 활동변화에 맞추는 마케팅의 새로운 기법들이 출현되고 있고, 이를 소개하는 내용들이 그 주류를 이룬다. 상식적이고 전통적인 방식의 마케팅 기법만으로는 고객들을 사로잡기에는 부족함을 느끼고 있기에, 끊임없는 기법들이 새로 실험되고 소개되고 있다. 그리고 한가지 방식 보다는 통합적이고 대규모적인 형.. |
|
|
|
|
길윤웅 |
|
2004-01-20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