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아프니까 청춘이다 - 인생 앞에 홀로.. 김난도 지음
참여자수 8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참여자수 6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예병일
뇌가 젊어지고 좋아지는 10가지 생활습관... '새로운 체험'으로 뇌에 '자극'을..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시추에이션 마케팅
  세키자와 히데히코 외 지음, 방규철 옮김 랜덤하우스코리아 2003-09-29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시추에이션 마케팅 - 고객의 상황에 충실해야할 이유
고객의 상황에 충실해야 할 이유 지난 2003년에는 마케팅 관련한 서적이 다양하게 소개되었다. 변화무쌍한 고객들의 선택적인 활동변화에 맞추는 마케팅의 새로운 기법들이 출현되고 있고, 이를 소개하는 내용들이 그 주류를 이룬다. 상식적이고 전통적인 방식의 마케팅 기법만으로는 고객들을 사로잡기에는 부족함을 느끼고 있기에, 끊임없는 기법들이 새로 실험되고 소개되고 있다.   그리고 한가지 방식 보다는 통합적이고 대규모적인 형..
길윤웅 2004-01-20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