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
참여자수 6명 |
|
|
|
|
|
|
|
|
|
|
당신이 이기기 전에는 끝이 아니다 -.. 최일주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인생흥행의 법칙 - 영화감독 정초신.. 정초신 지음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생각을 뛰게 하라 - 뜻밖의 생각을 뜻대로 실.. 노나카 이쿠지로 & 가쓰미 .. |
참여자수 2명 |
|
|
|
|
|
|
|
디퍼런트 - 넘버원을 넘어 온리원으로 문영미 지음, 박세연 옮김 |
참여자수 3명 |
|
|
|
|
|
|
|
나비의 꿈 - 간절한 한걸음이 만든 위대한 기.. 박성혁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
|
|
|
|
|
|
|
|
|
|
'측정'할 수 있을 때 진지해진다 & 경제노트2.0에 대한 격려 감사드립니다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시추에이션 마케팅 |
|
세키자와 히데히코 외 지음, 방규철 옮김
랜덤하우스코리아
2003-09-29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0 건
|
|
|
|
|
|
|
|
|
|
|
|
|
|
|
길윤웅
|
|
|
|
|
|
|
|
|
|
|
|
|
|
|
고객의 상황에 충실해야 할 이유 지난 2003년에는 마케팅 관련한 서적이 다양하게 소개되었다. 변화무쌍한 고객들의 선택적인 활동변화에 맞추는 마케팅의 새로운 기법들이 출현되고 있고, 이를 소개하는 내용들이 그 주류를 이룬다. 상식적이고 전통적인 방식의 마케팅 기법만으로는 고객들을 사로잡기에는 부족함을 느끼고 있기에, 끊임없는 기법들이 새로 실험되고 소개되고 있다. 그리고 한가지 방식 보다는 통합적이고 대규모적인 형.. |
|
|
|
|
길윤웅 |
|
2004-01-20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