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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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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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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전략
기업경영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참여자수 8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이민규 지음
참여자수 7
WHO 후 - 내 안의 100명의 힘 밥 보딘 지음, 김명철 옮김
참여자수 9
디테일과 주은래 총리의 국수
예병일
마음 근육을 키우는 '3초 법칙'
예병일
꿈(dream)과 비전(vision)의 차이
예병일
경제경영 >
 최카피의 네이밍 법칙
  최병광 외 지음 두앤비컨텐츠(랜덤하우스코리아) 2005-04-11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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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소유욕구를 자극하는 네이밍은 어떻게 만드나?
40년 맞수, 남양유업과 매일유업이 최근 ‘불가리스’와 ‘불가리아’라는 이름을 놓고 법정 다툼을 벌이고 있다. 발단은 매일유업이 ‘불가리아’라는 이름의 요구르트를 내놓으면서 시작되었다. 불가리스는 91년에 남양유업이 내놓은 제품. 이 회사의 CF광고가 떠 오른다. 불~가리... 미투제품을 내놓고 따라하기를 할 수 있지만, 이 상황은 어떻게 결론지어질 것인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운 일이될 것이다. 맞소송까지 가는 이 상황에서 ..
길윤웅 2005-0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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