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2-27 Fri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아웃라이어 - 성공의 기회를 발견한 .. 말콤 글래드웰 지음, 노정태..
참여자수 16
엄마를 부탁해 신경숙 지음
참여자수 7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참여자수 6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박승원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예병일
경제경영 >
 최카피의 네이밍 법칙
  최병광 외 지음 두앤비컨텐츠(랜덤하우스코리아) 2005-04-11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1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0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소유욕구를 자극하는 네이밍은 어떻게 만드나?
40년 맞수, 남양유업과 매일유업이 최근 ‘불가리스’와 ‘불가리아’라는 이름을 놓고 법정 다툼을 벌이고 있다. 발단은 매일유업이 ‘불가리아’라는 이름의 요구르트를 내놓으면서 시작되었다. 불가리스는 91년에 남양유업이 내놓은 제품. 이 회사의 CF광고가 떠 오른다. 불~가리... 미투제품을 내놓고 따라하기를 할 수 있지만, 이 상황은 어떻게 결론지어질 것인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운 일이될 것이다. 맞소송까지 가는 이 상황에서 ..
길윤웅 2005-05-23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