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살아온 기적 살아갈 기적 - 장영희 .. 장영희 지음, 정일 그림 |
참여자수 6명 |
|
|
|
|
|
|
|
|
|
|
|
서른 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 대한민.. 김혜남 지음 |
참여자수 9명 |
|
|
|
|
|
|
공부하는 독종이 살아남는다 - 당신의.. 이시형 지음 |
참여자수 8명 |
|
|
|
|
|
|
|
|
|
|
|
|
|
|
이런 직원 1명이 고객을 끌어 모은다 - 소비.. 데이비드 프리맨틀 지음, 조.. |
참여자수 3명 |
|
|
|
|
|
|
|
우리는 천국으로 출근한다 - 한미파슨스 김종훈.. 김종훈 지음 |
참여자수 3명 |
|
|
|
|
|
|
|
클라우드 혁명과 애플 구글 마이크로로소프트 -.. 오카지마 유시 지음, 김정환.. |
참여자수 2명 |
|
|
|
|
|
|
|
|
|
|
|
|
|
|
|
|
|
옐로스톤의 늑대와 미루나무... 시스템적인 사고의 중요성 |
|
|
|
|
|
|
|
|
|
|
|
|
|
|
|
|
|
|
|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
|
세계 최고 브랜드에게 배우는 오감 브랜딩 |
|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최원식 옮김
랜덤하우스코리아
2006-04-06
|
|
|
|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건 |
|
|
|
단순 밑줄 긋기 0 건
서평 1 건
칼럼 2 건
|
|
|
|
|
|
|
|
|
|
|
|
|
|
|
|
|
|
세계 최고 브랜드에게 배우는 오감브랜딩 지금은 쉽게 듣지 못하는 듯 한데, PC산업 자체가 뜨고 대기업의 PC제조가 활발하게 이루어질 때 ‘인텔 인사이드’라는 로고와 함께 CF가 뜨면서 듣던 소리를 아마 기억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PC 케이스에 가려서 보이지 않던 CPU를 징글을 통해 소비자가 듣고 볼 수 있도록 청각과 시각에 호소하였다. 인텔의 이 같은 브랜딩은 널리 알려진 프로모션 정책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들 중에 하.. |
|
|
|
|
길윤웅 |
|
2006-06-19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