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1Q84 1 - 4月-6月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양윤..
참여자수 6
디테일의 힘 - 작지만 강력한 왕중추 지음, 허유영 옮김
참여자수 12
끌리는 사람은 1%가 다르다 이민규 지음
참여자수 7
과거의 나를 버리고 독하게 자기계발을 하라
박승원
효율적인 것과 효과적인 것의 차이
예병일
이것 또한 지나가리라
박승원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세계 최고 브랜드에게 배우는 오감 브랜딩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최원식 옮김 랜덤하우스코리아 2006-04-06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2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오감브랜딩
세계 최고 브랜드에게 배우는 오감브랜딩 지금은 쉽게 듣지 못하는 듯 한데, PC산업 자체가 뜨고 대기업의 PC제조가 활발하게 이루어질 때 ‘인텔 인사이드’라는 로고와 함께 CF가 뜨면서 듣던 소리를 아마 기억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PC 케이스에 가려서 보이지 않던 CPU를 징글을 통해 소비자가 듣고 볼 수 있도록 청각과 시각에 호소하였다. 인텔의 이 같은 브랜딩은 널리 알려진 프로모션 정책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들 중에 하..
길윤웅 2006-06-19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