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 2024-10-22 Tuesday
홈 현재 경제노트 가족은 388,872명 입니다.
당신은 14,355,396번째 방문객 입니다.
경제노트 서가 가족이 쓰는 노트 책밑줄긋기 독서모임
로그인 |
예병일의경제노트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빌 게이츠의 공부를 위한 '사고의 틀'
버블에 올라타기 vs. 끝나기를 기다리기 & '웹월..
전체
성공전략
기업경영
마지막 강의 랜디 포시 지음,제프리 재슬..
참여자수 12
고객만족경영 실전바이블 - 최고 경영.. 이상민 지음
참여자수 9
하악하악 - 이외수의 생존법 이외수 지음, 정태련 그림
참여자수 7
목표달성을 위한 SMART 원칙
예병일
디테일과 주은래 총리의 국수
예병일
금리와 환율의 관계... '환율전쟁'과 금통위의 기준금리 동결
예병일
경제경영 > 마케팅/세일즈
 세계 최고 브랜드에게 배우는 오감 브랜딩
  마틴 린드스트롬 지음, 최원식 옮김 랜덤하우스코리아 2006-04-06
이 책과 관련한 전체 글 수 3
단순 밑줄 긋기 0    서평 1    칼럼 2   
이 책에 대한
 
길윤웅
서가가기

예병일
서가가기
 
컬러 마케팅과 흰색 캔 콜라의 퇴장 & 14기 예경모 중국어공부모임 왕초보반(무료) 모집안내
하얀색 캔에 담긴 코카콜라가 출시 한 달여만에 사라지게 됐다고 합니다. 코카콜라가 추수감사절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흰색 캔 콜라를 내놓고 내년 2월까지 판매하려 했지만, 소비자들의 냉담한 반응으로 이달부터 빨간색 캔으로 돌아가기로 했다는 외신의 보도입니다. 컬러가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에서 차지하는 비중을 실감케하는 사례이지요.   소비자들은 캔의 색깔이 바뀌었을 뿐인데 맛이 달라졌다고 생각한 듯합니다. 그만큼 코카콜라는..
예병일 2011-12-09
감각 마케팅과 새 차 냄새
스타벅스는 사람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기 위해 '감각'을 마케팅에 활용합니다. 아늑한 조명, 약간 낡은 의자와 바닥, 고급스러운 배경... 이렇게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만들어 놓고 커피 향으로 사람들을 유혹합니다. 감각으로 고객을 사로잡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출고된지 얼마 안된 '새 차'에 타면 특유의 냄새가 사람들을 즐겁게 해줍니다. 차의 인테리어에서 자연스럽게 나오는 향인줄로만 알고 있는 그 '새 차 냄새'도 소비..
예병일 2006-04-18
필자 예병일 소개 경제노트 소개 1:1문의하기 개인정보 취급방침
예병일의 경제노트    대표자: 예병일    개인정보 관리책임자: 조영동 팀장    전화: 02-566-7616   팩스: 02-566-7619